NOT KNOWN DETAILS ABOUT 핸플 사이트

Not known Details About 핸플 사이트

Not known Details About 핸플 사이트

Blog Article

들어앉는 금액은 언니들마다 다르지만, 보통 풀출했을 때 자신이 버는 금액보다 더 높은 금액이 아니면 스폰을 받지 않는다.

핸플 업소나 하드코어 기반 남자의 심볼을 부드럽게 윤활작용을 주기 위해 사용하는 밀크로션

손놈 : 성노동 여성들이 성매매 업소의 손님을 가리키는 말. 비하적 의도가 담긴 말이다.

자신의 사이즈를 잘 아는 것은 자신이 일할 업소와 초이스가 얼마나 잘 되는지, 그러니까 뱀머리인지 용꼬리인지, 결국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하다.

올탈 : 립카페 업소에서, 성노동 여성들이 팬티까지 모두 벗고 서비스하는 것. 올짱 이라고도 부른다.

캔슬 : 초이스가 있는 업종 언니들, 특히 보도 언니들이 자주 쓰는 말로, 초이스가 안됐을 때 실장에게 전화해서 캔슬됐어요~ 라고 말한 뒤 보도차량으로 가면된다.

침 묻히기 : 립 서비스 도중 남성의 몸을 아가씨의 침으로 범벅시키는 서비스. 핸플 피스톤시 아봄 대신에 침을 묻힐 것을 요구하는 핸플 손님도 있음.

작업 : 아가씨가 손님을 유혹하여 돈, 보석, 차 등을 뜯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손님에게 다가가는 것을 뜻한다. 반대로 핸플사이트 손님이 특정 목적을 가지고 아가씨를 꼬시는 행위를 일컫기도 한다.

플핸 = 플러스 핸디캡의 약어. 핸디캡 경기에서 플러스를 받은 팀을 의미 (즉 양팀)

만시 : 룸 업종에서 쓰는 말로, 테이블 끝나는 시간을 뜻한다. 내가 손님 옆에 앉은 시간으로부터 끝나는 시간이 언제인지 알고 있어야 방에서 튕기더라도 반티를 받는지 완티를 받는지 알 수 있으니 https://www.handple.biz 만시체크는 필수다.

핸플, , 립카페, , 키스방, , 밤문화의모든정보, , 핸플정보, , 립카페추천업소, , 키스방정보

슴가 : 여탑에서 유행하는 핸플 사이트 언어로 아가씨의 가슴을 지칭함. [파생어 : 슴가녀(가슴 큰 여자를 지칭)]

아시다시피, ‘은어’의 뜻은 어떤 계층이나 부류의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알아듣지 못하도록 자기네 구성원들끼리만 빈번하게 사용하는 말을 의미합니다.

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, 편향적이거나,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Report this page